테더, Uquid와 손잡고 USDT 스토어 출시
테더 Uquid, 1 USDT 스토어 통해 디지털 상거래 혁신
테더(Tether)가 웹 3.0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유퀴드(Uquid)와 협력하여 USDT의 실생활 거래 적용 사례를 선보이는 ‘1 USDT 스토어’ 를 론칭한다고 25일 발표했다.
테더는 이번 협력을 통해 디지털 상거래의 진화를 한 단계 더 진전시키는 것으로, 다양한 제품을 USD₮로 구매할 수 있게 하여 사용자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.
1 USDT 스토어는 1USDt.store 웹사이트나 텔레그램의 @shop1USDt_bot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, 모바일 충전 및 기프트 카드와 같은 디지털 제품부터 물리적인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1 USDT 이하의 가격으로 제공한다.
유퀴드는 2016년부터 블록체인 기술과 탈중앙화 금융(De-Fi)을 활용하여 안전하고 투명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온 플랫폼으로, 웹 2.0 쇼핑의 문제를 해결하고 웹 3.0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전자상거래의 De-Fi 결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했다.
테더의 CEO 파올로 아르도이노(Paolo Ardoino)는 “우리는 유퀴드와 함께 암호화폐 쇼핑 경험을 혁신하게 되어 기쁘다”며 “과거에는 무제한의 신뢰할 수 있는 국경 간 결제 솔루션을 바라는 것에 불과했지만, 이제 우리는 이를 실현하고 있으며, 1 USDT 스토어의 론칭으로 사용자와 상인 모두가 편리하고 투명하며 보람 있는 디지털 거래의 새로운 시대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”고 말했다.
유퀴드의 CEO 트란 훙(Tran Hung)은 “1 USDT 스토어의 론칭은 디지털 화폐와 일상 거래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, 암호화폐 소액 결제가 적용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이정표”라며 “텔레그램과 전용 온라인 포털을 통한 이중 플랫폼 접근 방식을 통해 고객이 우리의 서비스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”고 밝혔다.
이번 협력은 테더가 법정 화폐의 디지털 사용을 촉진하고 금융 자유를 확대하려는 목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환으로 평가된다
에디터 비트마스터
자료제공: Tether
💡 Crypto. Note
테더(Tether)*는 미국 달러 가치를 1:1 비율로 페그한 안정화 코인(stablecoin)으로, 암호화폐 시장에서 거래량이 가장 많은 스테이블코인으로 자리 잡았으며, 암호화폐 거래 및 투자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.
유퀴드(Uquid)**는 암호화폐 기반의 디지털 제품 판매 플랫폼이다. 2018년에 출시된 Uquid는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, 비트코인 및 다양한 알트코인 결제를 지원하고 있다. 전 세계 사용자들을 위해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며, 높은 보안성과 편리한 사용성을 자랑한다.